반응형

롯데월드몰에 라멘 맛집이 있다하여 퇴근 후 후다닥 '부탄츄'로 달려갔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라니....


이 곳말고도 옆에 다른 가게들도 거의 다 웨이팅


그래도 10-15분 정도 기다리니 우리 차례가 왔당



메뉴는 요로코롬



자리는 꽤 많았다.



이건 담백한 소스에 ... 무슨 육수인지는 까먹었다.


메뉴판에 나와 있듯이 초보자는 나처럼 담백한 맛을 먹길 바란다.


왜냐면 돼지육수+간장소스는 진짜... 일본st..



이게 그 일본의 맛


1번 라멘인듯 하다.


국물 색깔만 봐도 진해서 짜보인당..


그래도 이런 진짜 라멘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짱 맛있다며... 좋아한다.


참고로 인스타그램에 사진 업로드해서 차슈 한장 Get함!


나는 숙주랑 파를 좋아해서 추가하고 소스는 보통으로 했는데 짱맛있~



 하나는 부탄츄 정식으로 했다.


진짜 맛있어~ 증말 ㅠㅠㅠ


사실 생선까스는 급식 맛이 났는데 나머지는 다 좋았다.


아사히 맥주도 굳.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