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에 다녀온 1박2일 군산여행 후기 남기기

* 사실 군산은 당일치기로 충분히 둘러보고 와도 될 것 같다. 연차 안쓰고 힐링에 목적을 두었기에 다행 :)



1일차


군산터미널에 내려서 바로 철길마을로 갔다.

영하의 날씨 때문에 칼바람이 쌩쌩 불었지만 룰루랄라

철길마을은 불량식품마을 이라고 정정하면 좋을 듯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길을 중심으로 양옆에 불량식품 가게가 쭉- 있다.

그래도 여기에 왔으니 뽑기하나 쯤은 먹어줘야지



세상에마상에 뽑기 체험 가격 3000원



그렇게 완성된 금설탕 :)



오랜만에 쫀디기도 구워먹고....

추웠지만 특별한 경혐이었다.



점심은 철길마을 입구 근처 중국집(상하이OO)에서 중국음식을 먹었다.



그 다음은 군산여행의 하이라이트인 박물관 투어!


통합권 3000원짜리를 사면 진포해양공원, 조선은행, 18은행(미술관)을 다 볼 수 있다. 


그리고 마침 5000원이상 매표 시 군산사랑상품권 5000원 권을 줘서 미즈커피에서 유용하게 사용했다.



이렇게 한 곳에 다 모여있어서 구경하기 좋았다.


처음에는 진지하게 박물관 내 관람하다가 나중엔 지겨워서 걍 들어갔다가 나오고......ㅋㅋㅋㅋㅋ



2일차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


영화를 봤더라면... 더 재미있게 구경했을텐데 아마 이 영화는 내가 태어났을 때 개봉되었으려나?



군산 = 이성당


나는 잠실에서도 먹을 수 있는 이성당 빵을 여기서 이렇게 줄 서서 사는걸 보고 깜놀했다.



다들 야채빵, 단팥빵을 20개씩 사는듯



이날은 운좋게도 밖에서 5분 정도 기다리다가 살 수 있었다.



사실 초원사진관 -> 동국사 -> 히로쓰가옥 -> 이성당 루트인데 귀찮아서 그냥 뒤죽박죽


사진은 못찍었지만 동국사 뒷편에 대나무숲 이뻤다.


그리고 생각보다 좁디좁았다..ㅎㅎ



그리고 일본인이 살았던 히로쓰가옥


내부는 게스트하우스로 운영중이라 구경할 수 없었지만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숙소에서 짐을 풀고 저녁에 찾은 은파호수공원


투벅이에겐 가혹한 다리 가는길...


너무 추웠지만 패기로 걸어서 갔다왔다.


혹한기 훈련이라도 하는 것 마냥.... 


그래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와서 넘나 좋다 >_<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