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 후 배고파서 무작정 롯데백화점 지하 식품코너에 갔다!



데뷔를 안해도 맛볼 수 있다는 '인기가요 샌드위치'


팝업스토어가 생겨 줄이 어마어마하다...



사먹고 싶었지만 도저히 기다릴 용기가...



옆에 고소한 계란 냄새가 나서 봤더니 산도가 있었다!


인스타에서 산도 갬성 사진보고 정말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겠군하 ㅠㅠㅠㅠ


갬성 카페 안가도 되니 굳!



이미 연남동에 매장이 있나보다.


그리고 아마 이 팝업스토어가 ~12/20 까지만 운영한다고 한다.



가격은 이렇게!



타마고산도가 뭔가 기본메뉴일 것 같고, 산도하면 돈까스 들어간게 제일 유명하니까


타마고산도 1개, 부타산도 1개를 주문했다.



비주얼 폭발


그새를 못참고 한입 베어물었다.


진짜..... 말잇못


진짜 맛있다. 


첨먹어봤는데 원래 다 이런 맛인가?


빵은 일단 넘나 촉촉하고 돼지고기랑 계란은 부드럽고 소스가 일품이다.



그 다음은 타마고산도


그냥 계란만 들어간줄 알았는데..


메뉴판을 자세히 보니 와사비 마요네즈가.....


나 같이 와사비를 잘 못먹는 사람들은 조심해야할 듯 싶다.


코 삐뚤어지는 줄 알았다.


멋모르고 앙 먹었다가 와사비 폭격

나중에는 와사비 소스 포장지에 발라내고 따로따로 분리해서 먹었다 ㅠㅠㅠㅠㅠㅠㅠ


와사비 넘 매워...


나는 개인적으로 부타산도 강추우우우우우우!


모짜산도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치즈계란말이 느낌일 것 같아서 참았다.


나의 첫 산도 시식 #성공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