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먹방일지>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회를 먹으로 홍대에 집합했다!


인스타에서 핫한 대방어&연어집이 있다고 해서 네이버 지도 키면서 홍대입구역에서 걸어왔다.


1번 출구에서 15분 정도 걸은 것 같다!


근데, 이집 간판 우리 동네 앞에서 본 것 같은데...


흔한 동네 횟집 포스 뿜뿜



네?....................


4시에 갔는데두 한 20명 서있었다..


우리 앞에 6-7팀?


기억도 안남 진짜... 손이 너무 시려우니까 일단 장갑 목도리 필수임.


2시간 정도 기다린 것 같다.


아주머니가 3-4팀 전에 미리 주문은 받는데 그렇다고 들어가자마자 회가 뙇 나오는건 아님! 


나는 소알못 이기 때문에 오는 길에 보이는 GS에서 깔라만시를 사왔다.



꽁꽁 기다리다가 드디어 입성!!!!!!!!!!!!!!


너무 감격..


이정도로 기다리면서 먹는거면 그 어떤 것도 다 맛있을듯 하다.


나는 이번에 인스타 때문에 유명해진 줄 알았는데 이미 연예인 사인이 많은 걸 보니 원래 유명했나보다!!



벽면에 시강


2시간 ... 애슐리 아니죠?


회는 소주인데.. 소주 먹고 수다떨고 2시간만에 끝내라구요?ㅠㅠㅠ 너무해



회가 나오기 전 밑반찬이 셋팅되었다.


콘옥수수 제일 맛있어



자리에 앉고 10분 정도 뒤에 대방어&연어느님이 등장했다.


우리는 3명이라 中 75,000원짜리 시켰다.


가격이 사악하지만 두툼한거 생각하면 제 값 받는 것 같다!


이렇게 두툼한 회는 보적 없는 것 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먹음직.....


진짜 비주얼도 최고 맛도 최고였다.


기다림에 허덕여 바로 매운탕도 시켰다. 7,000원임!


매운탕은 쏘쏘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폭풍수다 하고 있는데 아줌마가 눈치주셔서 체할뻔했당...


회는 한 두점 안남았지만 소주를 매운탕과 안주삼아 잘 먹고 있었는데 웨이팅 손님 배려하라뇨 ㅠㅠ


우리 2시간도 안됐는데.. 너무해....... 


소주 더 먹을 수 있었는데 눈칫껏 일어났다.


회는 진짜~ 배부르고 맛있었지만은 인기폭발 가게 때문에 2시간 식사제한이 있다는 점이 아쉬웠다리


나중에 인기 식으면 또 오고싶다.


당분간은 웨이팅 자신이 없어서 무리데스.


아!!!! 포장은 미리 전화하면 바로 가져갈 수 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