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초 1박2일 먹은거 정리해보겠삼

젤 처음 아바이마을!

아바이가 뭘까? 해서 검색해보니 아버지의 함경도? 사투리라고 한다.

글쿤!

여행 전 검색해보니 신다신과 옛북청이 유명하길래 신다신으로 결정!

아바이마을에 가니 유명한 집 빼고는 다 호객행위가 엄청남...ㅜㅜ

신다신 1,2호점이 있는데 대기표를 뽑고 뒤쪽 바다에 잠시 구경 갔다옴!

드디어 우리 차례!

바쁘신대도 불구하고 직원분들이 넘 친절하셨다.

모듬순대랑 국밥을 시켰다.

오징어순대, 아바이순대, 명태회?무침? 이렇게 나오는데 오징어순대 진짜 존맛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듬순대는 약간 비싸긴 하지만.... 속초에 왔으니 한번 먹어줘야 하니깐!!!! 난 특히 국밥과 함께 먹는 깍두기가 넘 맛있었다.

다 먹고 갯배도 구경하고.

(참고로 직접 돌아가면서 끌어야 한다 ㅎㅎ)

갑툭 명랑핫도그

문우당서림과 칠성조선소를 가기 전 

명랑 핫도그가 보여서 따따블치즈핫도그를 냠냠

(오우 느끼해)

칠성조선소에서는 아메리카노만 먹어서 딱히 찍지 않았다.

입구에서만 기념사진 찰칵찰칵

원두 두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다.

갑툭 소주

마지막 날 밤에 관광수산시장에 가서 홍게세트를 먹었다.

크리스마스 당일에 갔는데 사람이 별로 없었다.

B동 은주네를 추천받아 갔는데 역시나 인기가 많아서 이 집만 자리가 꽉찼다.

2인 세트를 시킴! 

고등어, 방어회 존맛탱

세트가 넘 푸짐하다.

홍게 먹어야하는데 회가 넘 많다.

홍게 등장 두둥!

딱지 하나는 게딱지볶음밥 먹어야해서 킵해두고 쩝쩝 먹었다.

마지막에 홍게라면도 있는데 사진 못찍음.. 헐레벌떡 먹어서..

가성비 갑 홍게세트!!!!!!!!!!!!!!!!!!!!!!

수산시장 나와서 숙소로 돌아갈 때 튀김 골목이 있었다.

새우튀김을 하나씩 입가심으로!!!!!!!!!!!!!

떡볶이집 새우튀김은 비교할 수 없는 바삭함.... 배가 불러서 그렇지 안배불렀으면 5개는 거뜬히 먹을 수 있었을 듯 하다.

반응형

+ Recent posts